지금까지도 꾸준한 수요와 관심을 얻으며 하나의 독립된 장르로 정착하고 있습니다.
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도록, 모든 절차는 정중하고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으며
텐프로와 텐카페, 이름은 한 끗 차이 같지만 알고 보면 꽤 다른 매력을 가진 곳들이랍니다.
반면, 과음을 하고 방문하시면 오히려 즐거운 경험보다는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과음으로 인해 술자리 분위기를 망치거나 불필요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, 가벼운 음주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높은 수준의 파트너와 서비스: 텐프로에 버금가는 수준의 매력적인 파트너들과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
이런 분께는 '텐프로'를 추천!: 정말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극진히 모셔야 할 때
고객 요청 호스트빠 시 원하는 아가씨를 지정된 시간 동안 한 자리에서 고정하는 묶초이스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
남다른 주대 혜택을 보고싶다면, '시크릿밤 보고 문의' 꼭 말씀주셔야 합니다.
초이스 방식부터 룸 구성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중심으로 설계된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.
텐카페는 하이업소중에 하나로, 작은 가게로 오픈하게된게 시초입니다. 마담과 새끼마담 팀이 개인장사를 하게 된 곳이죠.
인건비는 절감하면서도 고객에게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장점이 있었습니다.
텐프로보다는 합리적인(?) 선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얻고 싶을 때 (물론 여전히 매우 고가입니다!)
시크릿밤은 건전한 밤문화 정보 공유를 지향합니다. 불법적인 정보는 다루지 않으며,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.
마담이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 최적의 매니저 매칭과 룸 구성을 준비합니다.